흐르는 강물처럼

강릉 현대카오디오 현대기아차 네비수리 본문

자동차리뷰

강릉 현대카오디오 현대기아차 네비수리

에스티민 2018. 5. 11. 14:29
일전에 강릉 출장길에 들렀던 곳이다.
갑작스런 차량 오디오 말썽으로 방문했던 곳.

강릉 현대 기아차 네비게이션 오디오 수리 전문점이란다.

시간이 되면 현대자동차 서울센터에 맡기고 싶었으나 시간도 없고 이곳도 현대 기아에서 지정한 서비스지정점이라고 해서 믿고 맡겨본다.

생각보다 간단한 문제라서 바로 해결되었다.
무상수리 기간이라 별도 비용은 들지 않았다.



알고보니 현대 기아 오디오 내비게이션 서비스 뿐 만 아니라 사제 네비매립 및 블랙박스 썬팅까지 작업해주는 곳이었다.





카케어 서비스라고 차량 언더코팅도 한다.



다양한 차량용 락커 스프레이도 있었다.






간단한 스크래치는 붓펜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다.




용품도 한 켠에 걸려있었는데 아주 많지는 않은 편이다.

어차피 강릉 현대 기아 오디오 네비게이션 서비스 지정점이라 이런 것들은 부수 악세서리인 것 같다.




불스원에서 나오는 차량 관리 용품들도 많다.



요즘 같은 여름철에 필요한 에어컨필터 그리고 차량 백미러의 시야각을 넓혀주는 와이드미러.



신차 언더코팅을 진행하려고 띄운 것 같다.

언더코팅은 나도 안했는데 말이다.


아침부터 주차장에 차량들로 가득하다.

잘 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일까?



카 오디오 수리를 위해서 수리실도 한켠에 잘 만들어진 공간이 있었던 곳이었네요.

여기까지 강릉 현대 기아 카오디오 네비게이션 수리 전문점 현대카오디오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