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강물처럼

숨은 곳을 찾아서 성수동 순대국 먹거리집. 본문

맛집

숨은 곳을 찾아서 성수동 순대국 먹거리집.

에스티민 2021. 3. 22. 07:34

안녕하세요.방랑밍크입니다.

성수동에 순대국과 머리고기로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찾은 곳입니다.

이름은 먹거리집이라는 곳이구요. 뒷골목에 있어서 동행한 지인도 살짝 찾는데 헤매인 곳이네요.

 

 

 

 

상호는 먹거리집

머리고기와 순대국 전문

체인점은 따로 있는지 모르겠네요.

 

 

 

 

** 메뉴판

1. 먹거리수육 27,000원

2. 수육모듬 17,000원

오소리감투, 술국, 머릿고기 등이 있어요.

참고로 식사는 순대육개장과 순대국밥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순대국밥이나 육개장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푸짐하게 담아내왔던 술국

진짜 내사랑 술국입니다.

 

 

 

 

머리고기는 새우젓에 찍어먹어야 진리죠.

 

 

 

 

오소리감투도 주문했어요.

돼지 위라고 보시면 되요.

 그런데 생각보다 다소 질겨서 그 부분은 많이 아쉬웠어요.
성수동 순대국 맛집이라고 기대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질기네요.ㅜㅜ

 

 

입구에서 열심히 고기를 손질하고 잘라내고 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오소리감투가 저에게는 약간 질겼어요,ㅠㅠ

 

 

 

 

소맥으로 시작해봅니다.

 

 

 

 

돼지 간도 별도로 내어주셨구요.

 

 

 

 

술국에 들어간 오소리감투와 각종 부속고기..

 

** 전체적인 느낌과 평가

1. 아주 기억에 남았던 곳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무척 많았다.

2. 오소리감투와 술국, 모듬수육 등이 주 메뉴였던 곳이다.

3. 왠지 점심에는 줄 서서 먹는 곳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